1. 기본 사각형에서 edit mode 로 간다.
2. 점 두개 shift 선택하고 우클릭 ⇒ Vertex Context Menu ⇒ Merge Vertices ⇒ At Center
삼각형 치즈를 만들기 위해서는 아랫면의 점들도 해준다.
여기까지는 괜찮은데 그 뒤에 softly 하게 만드는게…쵸큼 빡세다.
일단 ctrl + B 로 면을 잘게 갈아준다.
처음에 딱 한번만 누르면 한번만 간 효과가 나오는데
여기서 마우스 없이 wheel 돌린 효과 내는 법을 내기 위해서 shift 하고 위로 슥슥 밀어준다.
Object Mode 간 다음에 Add Modifier ⇒ Subdivision Surface
Object ⇒ Shade Smooth
shift + A ⇒ 객체 생성 (UV Spear)
Edit Mode
shift + D ⇒ 객체 복붙
다하고 Object Mode 와서
Viewport 1 → 2 변경
Add modifier ⇒ Boolean ⇒ 스포이드 아이콘 눌러서 Sphere 터치!
근데 킹받게 이렇게 되고
Add Modifier ⇒ Edge Split
다시 sphere 추가하고 두둥
apply 다 눌러준다.
light Area 추가하고
조명 살짝 주고 렌더링하면 맛있는 치즈 완성~!~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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