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raphic/Blender

23.02.16 치즈 만들기

슈팅스타제제 2023. 2. 16. 23:07

1. 기본 사각형에서 edit mode 로 간다.

2. 점 두개 shift 선택하고 우클릭 ⇒ Vertex Context Menu ⇒ Merge Vertices ⇒ At Center

삼각형 치즈를 만들기 위해서는 아랫면의 점들도 해준다.

 

여기까지는 괜찮은데 그 뒤에 softly 하게 만드는게…쵸큼 빡세다.

일단 ctrl + B 로 면을 잘게 갈아준다.

 

처음에 딱 한번만 누르면 한번만 간 효과가 나오는데

여기서 마우스 없이 wheel 돌린 효과 내는 법을 내기 위해서 shift 하고 위로 슥슥 밀어준다.

 

Object Mode 간 다음에 Add Modifier ⇒ Subdivision Surface

Object ⇒ Shade Smooth

shift + A ⇒ 객체 생성 (UV Spear)

Edit Mode

shift + D ⇒ 객체 복붙

 

다하고 Object Mode 와서

Viewport 1 → 2 변경

Add modifier ⇒ Boolean ⇒ 스포이드 아이콘 눌러서 Sphere 터치!

 

 

근데 킹받게 이렇게 되고

Add Modifier ⇒ Edge Split

다시 sphere 추가하고 두둥

apply 다 눌러준다.

light Area 추가하고

조명 살짝 주고 렌더링하면 맛있는 치즈 완성~!~!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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